앤서스랩 IT 자선 바자회, FLUSH MARKET
지난 3일, 앤서스랩에서 특별한 행사가 진행됐어요! 바로 IT 자산 바자회 ‘FLUSH MARKET’인데요. 구성원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서 나눔의 의미를 더한 FLUSH MARKET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!
👀 왜 FLUSH MARKET인가요?
FLUSH는 두가지 의미를 담고 있어요. 첫 번째! For Love(사랑을 위해), Uplift(사람들을 돕고), Share(나누며), Hope(희망을 전달하자)의 약자예요. 단순한 바자회를 넘어 앤서스랩 구성원의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특별한 행사라는 뜻이에요. 또 하나의 의미는 포커에서 왔어요! 포커에서 플러시(FLUSH)는 다섯 장의 카드가 모두 같은 무늬인 카드 조합을 뜻해요. FLUSH MARKET도 구성원 모두 같은 마음으로 선한 영향력을 만들어내겠다는 의미를 담았답니다.
💻 어떤 방식으로 진행하나요?
맥북프로, LG 그램, 애플워치, 27인치 모니터, 데스크톱까지! 다양한 IT 자산을 판매했어요. 1인당 최대 3개까지 신청할 수 있고, 재고 수량보다 신청자가 많을 경우 추첨을 통해 공정하게 선정했답니다. 판매 수익은 구매자가 원하는 곳에 앤서스랩 명의로 기부하고, 기부 내역과 함께 기부 사진을 공유하는 방향으로 진행했어요.
💖 어떤 곳에 기부하나요?
FLUSH MARKET의 수익금은 구성원들이 직접 선택한 기부처로 전달됩니다. 기부처는 총 3곳으로, ①저소득층 청소년 IT 교육 지원 ②아동 인권 보호 ③여성 가장 지원 중 1곳을 선택할 수 있어요. IT 교육이 필요한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면 미래의 동료를 지원하는 기회가 되고, 아동 인권 보호에 힘을 보태면 더 따뜻하고 밝은 세상을 만들 수 있어요!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여성 가장에게 따스한 위로를 전할 수도 있죠. 기부가 완료되면 따뜻한 나눔이 어떠한 변화를 만들어냈는지 그 소식도 꼭 전해드릴게요!
첫 FLUSH MARKET은 구성원의 절반 이상이 참여해 주신 덕분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어요! 앤서스랩의 작은 나눔이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되고, 더 많은 따뜻한 이야기로 이어질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.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할 예정이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!😊